본문 바로가기
People story/나라사랑청년회

오마이뉴스 블로그 2.0에 글이 ㅎㅎㅎ

by 천광용 2009. 8. 6.
오마이뉴스 오른쪽을 보면 블로그 2.0이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어젯밤에 청년회 회원이 올린 사진들을 이용해 블로그 포스팅을 했더니
저를 지극히 사랑해주시는 오마이에서 블로그 2.0에 올려줬습니다.

"나라사랑청년회의 <가상뉘우스>"

라는 제목으로 ㅎㅎㅎ



제가 지은 원래 제목과 조금 달라졌지만 뭐 ㅎㅎ
그리고 요건 원고료와는 관계없는듯 ㅠ ㅠ

암튼 실천단 활동과 관련해서 다시금 블로그 활동을 시작하니
다시 재밌어질려고 하는군요 ㅎㅎㅎ 아자!!

댓글